인터넷 작명소 정원뉴스

신생아작명부터 개명까지 손수 진행하는 인터넷작명소, ‘정원작명연구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원 댓글 조회 1,131회

본문


신생아작명부터 개명까지 손수 진행하는 인터넷작명소, ‘정원작명연구소’​

 d6d510007bb658914d258b6719ab0e58_1602311706_4953.png



신생아이름작명부터 개명, 회사 상호 작명으로 유명한 정원작명원의 강정원 원장이 인터넷작명소 ‘정원작명연구소’를 오픈하였다.

강정원 원장은 작명사, 한국 역학 심리 교육, 한국 역학사 등 다양한 전문 자격증을 보유하였을 뿐 아니라 모범 역학자 인증서, 한국 역술인협회 공로상 등을 수상하며 전문성을 인정 받았다. 이에 김해 봉황동에 위치한 정원작명원은 인근 부산, 울산, 대구, 고산, 보문, 포항, 경주, 구미 등 지역에서까지 사람들이 찾아왔다.

강 원장은 전문 지식 뿐 아니라 오랜 시간 작명소를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고스란히 반영하여 작명사이트를 시작하였다. 정원작명연구소는 작명, 개명, 상호, 아호(예명)의뢰가 가능하다.

사주를 바탕으로 작명 및 개명이 진행되며, 자원오행, 음양오행 뿐 아니라 형제 및 부모와의 관계, 소리오행까지 고려하여 지어진다. 특히 무료작명어플 및 무료인터넷작명사이트 등과 달리 이름짓기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강정원 원장이 손수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작명 및 개명 시, 의견을 기재 할 수 있다. 이에 사주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부분 외에도 희망하는 바를 담을 수 있도록 작명 및 개명이 진행된다. 또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하여 양방향 작명 및 개명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에 서울 강남, 종로 뿐 아니라 인천 부천, 부평 등 수도권에서도 수월하게 해당 인터넷작명소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강정원 원장은 “정원작명원을 운영하며 수원, 광주, 안산, 천안, 의정부, 안양 등 멀리서도 찾아와주시는 분들에게 너무도 감사함이 컸다. 인터넷작명을 진행하면서도 하루 5명 미만으로 의뢰가 제한되기는 하지만 보다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는 청주, 대전, 전주, 목포, 청주 등 각 지역에서 먼 걸음을 하지 않으시고도 좋은 이름을 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원작명연구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