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작명소 정원뉴스

부산철학관 정원작명원 , “작명과 개명은 전문 작명소 통해 진행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 원 댓글 조회 2,313회

본문


부산철학관 정원작명원 , “작명과 개명은 전문 작명소 통해 진행해야”

d6807b790ec2de05a4b9dfdb846661de_1715215693_2399.PNG
 

 

 


2019년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해가 밝았다. 돼지띠 아기가 재물과 복을 타고난다는 속설이 재조명되며 출산율이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이러한 추세에 신생아작명을 위한 작명소 또한 주목 받고 있다. 작명을 통해 사주의 부족한 기운은 보충하고 황금돼지해의 좋은 기운을 더욱 담기 위해서다.

부산에 위치한 정원작명원은 작명은 물론 개명, 사주, 택일, 운세 등에 정통한 철학관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작명소의 강정원 원장은 오랜 기간 성명학을 공부하였다. 특히 작명사•역학•명릭학 등 전문 자격증을 소유하여 김해 외에도 부산, 창원, 양산 등 타 지역에서 방문하는 경우도 많다.

강정원 원장은 “사주는 변치 않는 정보다. 작명과 개명 시에는 사주를 기반으로 다양한 성명학 법칙을 고려해야 한다. 수리오행, 획수음양, 음령오행, 자원오행 등 외에도 현시대의 감각에 맞아야 한다.”며 “작명어플이나 작명사이트를 이용 시에는 해당 부분을 모두 충족시켰는지 알기 어렵다. 따라서 번거롭더라도 작명소를 방문하여 작명에 대한 원리 및 원칙을 확인 후, 이름을 받는 것을 권한다.”고 조언했다.

방문 작명 만을 진행하는 부산작명소 정원작명원은 일정 예약 후 감정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작명 및 개명은 강 원장이 직접 진행한다. 또한 원장 이름을 걸고 운영되는 작명소로 정확하고 꼼꼼한 작명을 위해 일일 신청 인원수가 제한되어 있다.

또한 창원, 밀양, 마산 등 먼 지역에서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해 별도의 주차 공간 및 무료 갤러리를 운영 중이다. 특히 신생아 작명 시에는 손수 자필로 문서화하여 전하여 인기가 높다. 방문상담은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공식 블로그를 통해 작명•사주•운세 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